메이플스토리 이야기 2024/03/02

2024. 3. 3. 06:07메이플스토리/일상

728x90

 

 

오늘의 메이플스토리 이야기

 

 

67번째 데일리파티 보상으로 코어 젬스톤 70개를 얻었다

 

 

 

 

 

맛있군요

 

 

 

부캐에 줘야지

 

 

 

 

 

오늘도 어김없는 도서관

 

 

어둠의 룬이 있길래 활성화 시켜서 보스를 잡았더니

 

마일리지가 3개나 떨어졌다

 

 

횡재했다

 

 

 

 

 

오늘의 메이플 데일리 기프트

 

 

슬롯 확장 선택권

 

 

이것도 본캐에는 쓸대가 없으니 부캐에 줘야한다

 

 

 

 

 

오늘의 현상금

 

 

 

달이 떠오르는 밤에 몰려오는 몬스터 잡기!

 

 

 

 

 

 

드디어... 드디어 얻었다!

 

토요일이라 주황버섯 가면이다

 

 

정말 드럽게도 안나와주던건데 나와서 기분은 좋다

 

 

 

그런데 아직 1개다....

 

 

 

 

 

 

6차 스킬로 댕댕이 패기

 

 

 

 

 

 

 

 

감사

 

 

 

 

 

오늘의 지겨운 2000마리 사냥 보상

 

33번째 위클리 파티 보상은 스타포스 17성 강화권!

 

 

어디에 쓸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

 

 

 

 

 

 

덤도 받았으니 레벨을 올릴시간이다

 

 

 

 

 

몬파 경치 효율 레벨 UP!

 

 

 

 

 

 

 

보뎀증 만렙 달성!!

 

 

 

 

 

 

그러고보니 깜빡하였는데

 

265레벨이 되면서 호텔 아르크스 라는 새로운 지역을 갈 수 있게 되었었다

 

하지만 어차피 메소가 없어서 명함밖에 만들지 못하기도 하고

저곳을 가게되면 숙제가 늘어나니 고민중에 있다

 

일단 여유가 생기면 그때 가야겠다

 

오늘의 메이플스토리 이야기는 

 

이것으로 끝~~

 

프리코네로 너무 피곤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