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야기 2024/02/28

2024. 2. 29. 02:53메이플스토리/일상

728x90

 

 

오늘의 메이플스토리 이야기

 

 

 

64번째 데일리파티 보상인 경쿠를 받으며 시작!

 

 

 

 

 

 

 

 

위클리파티는 목요일에 초기화가될 예정이다

 

6일만 참고하면 된다!...

 

 

 

 

 

 

 

오늘도 반겨주는 사서분들

 

 

 

 

 

 

늑대 포탈

 

댕댕이 잡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아저씨가 칭찬해준다

 

 

 

 

 

 

 

오래간만에 거인의 포션을 사용했다

 

 

이것도 괜찮을지도?...

 

 

 

 

 

 

표정이 웃기다

 

 

 

 

 

 

토템 슬래시

 

 

일반적으로 경험치를 가장 많이주는 현상금이다

 

 

 

 

 

 

 

아디오스!

 

 

 

 

 

내가 얼마전에 도전했던 스타포스 22성 강화권에 누가 당첨되었나보다

 

 

 

부럽다

 

 

 

축하축하~

 

 

 

 

 

 

 

곧 기한만료인 검환불을 사용했다

 

 

무기는 190대를 바랬지만 역시 쉽게 옵션이 나오지 않았다

 

 

 

 

 

 

 

메커네이터에도 써주었다

 

 

여기에는 뜰 만했는데 역시 안떠주나보다...

 

 

 

 

 

 

오!! 약간 올랐다

 

이걸로 사용하도록하자

 

 

 

 

 

남은건 도미네이터에!

 

 

 

 

 

356?... 일단 올라가니까 바꿔줬다..

 

 

 

일단 이걸로 킵

 

 

 

 

 

 

이번엔 카루타 이것도 아까 메커네이터 처럼 혹시 오를지도 모르기에 사용을 해주었다

 

 

 

그런데 계속 뜨지않기에 조금만 남기고 결국 옵션을 그대로 쓰기로하였다

 

 

 

 

 

 

남은건 아쿠아틱에 발라주었는데..

 

그래도 메커네이터랑 도미네이터 옵션은 더 올려주었으니 되었다...

 

 

 

 

 

 

아획용 반지를 더 만들기위해

 

남은 32개의 명장큐브를 여기에 발라주었다

 

 

 

 

 

 

레전드... 쉽지 않았다..

 

 

 

 

 

 

메이플옥션 팔고있던 물건을 재등록 해주었다

 

(매일 하는건데 오늘은 찍어보았다)

 

 

 

 

 

몬스터파크

 

리멘

 

모래시계와 DNA 지렁이가 반긴다

 

 

 

 

 

 

크크

 

 

 

 

 

무려 레벨 260짜리 슬라임

 

익몬이다

 

 

 

 

 

 

오늘도 풍경을 즐기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다

 

 

 

 

 

 

 

짭짤한 경험치와 맛있는 요일 상자

 

고맙다

 

크크

 

 

 

 

 

메이플 데일리 기프트를 받는것 을 깜빡하여 받아주었다

 

정령의 팬던트다

 

내가 쓸 것 같지는 않다

 

오늘의 메이플스토리 이야기! 여기서

 

긑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