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야기 2024/02/25

2024. 2. 26. 02:02메이플스토리/일상

728x90

 

 

 

오늘의 메이플 이야기

 

부캐한테 익스트림 성장 비약을 써주는것으로 시작했다

 

 

 

과연 10개로 얼마나 올라갔을까?

 

 

 

 

 

 

시작은 159 

 

10개로 192까지 올라갔다

 

나름 운이 좋았다

 

 

 

 

 

 

오늘의 61번째 데일리파티는 꿈의 조각 500개!

곧 3월인데 2만개가 넘는다...

 

빨리 써줘야하는데 아깝지 않는데 말이다

 

 

 

 

 

거의 매일 단골로 오는 도서관

 

오늘도 신세집니다~

 

 

 

 

 

 

 

헥사 스탯에 삘이 와서 한번 강화해보고자 하였다

 

 

 

제발 INT!!!

 

 

 

 

 

 

 

 

 

으아아아아 마력...

 

 

 

 

 

 

짐승들을 때려잡아 스트레스를 풀자

 

 

 

 

 

 

오늘의 선물은 레드 큐브 교환권 3개

쉽게 사용못한다...

 

 

 

 

 

 

오늘은 위클리파티 2000마리를 할필요가 없어서

너무 일찍 끝내는것같아 남은시간은 익몬으로 즐겼다

 

 

 

 

 

 

오늘의 익몬은 무려 익몬 뉴비가 있었다

 

 

"익몬 첨이라... 해도 되는건지... 잘 부탁드려요!"

 

 

 

귀엽다

 

 

 

 

 

 

 

 

"온 세상을 꽁 꽁 얼려버릴거에요"

 

 

죽어라 고릴라!

 

 

 

 

 

오늘의 익몬 끝!

 

 

 

 

 

 

일요일이면서 특별한 날이라

몬파도 돌아주었다

 

 

 

 

 

상자를 3개 까줬다

 

혹시 모를 뱃지는 나오지 않았다

 

 

 

 

 

이렇게 오늘의 메이플스토리도 끝이 나게되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