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야기 2024/04/26

2024. 4. 26. 23:03메이플스토리/일상

728x90

 

 

 

 

메이플스토리 이야기

 

 

오늘은 사커 온라인의 컬렉션 도장부터 끝내기 위해

 

 

사커 온라인부터 시작하였다

 

 

 

 

 

 

 

 

 

 

 

 

예!

 

 

 

 

이런.... 3번 연속 패배해서 3판이나 해야했다....

 

 

 

 

 

 

 

 

 

 

카드팩이 11개구나

 

 

 

2렙짜리를 3렙으로 진화시킬수있다

 

 

 

나는 마력으로!!

 

 

 

 

 

 

 

 

 

 

 

동색에서 은색으로 바뀌었다!!!

 

 

 

좋아

 

 

 

 

 

 

 

 

 

 

 

 

 

빅토리아컵 컬렉션 북의 컬렉션 스티커도 하나 완성시키고

 

 

 

엉?

 

 

EXP 교환권도 주네?

 

 

일단은 받지말고 나중에 받도록 하자

 

 

 

 

 

 

 

 

 

 

 

 

머머리 독수리 빼고 다 총으로 맞춰서 떨어뜨리는 미니게임이다

 

 

 

내가 이건 무난하게 잘한다

 

 

 

 

 

 

 

 

 

 

 

 

2발을 좀 허투루 썼지만 어쨋든 머머리 독수리를 한번도 맞추지 않고 클리어했다!

 

 

 

 

 

 

 

 

 

 

 

댕댕이 참교육

 

 

누가 와서 같이 참교육 해주었다

 

 

 

 

 

 

 

 

 

 

 

 

에픽 잠재 부여 주문서를 얻었다

 

 

메이플 데일리 기프트는 좀 업데이트 해주었으면...

 

 

유니크로... 크흠흠..

 

 

 

 

 

 

 

 

 

 

 

어찌저찌해서

 

 

도서관에서 호텔아르크스 까지 왔다

 

 

키위가 안보이지만 맵 밖에서 헐레벌떡 날아오고있었다

 

 

 

 

 

 

 

 

 

 

 

 

6차 스킬과 도적 전직관의 훈화말씀

 

 

히야야야야약!!

 

 

 

 

 

 

 

 

 

 

 

 

출석 도장 하나 찍어주고

 

 

 

 

 

 

 

 

 

 

 

시그너스 포즈 멋있는거봐...

 

 

노말을 입장해서 잡아주었다

 

 

 

 

 

 

 

 

 

 

카오스 루타비스도 초기화되서 들어가주었다...

 

 

이모든건 메소를 벌기위해...

 

 

 

 

 

 

 

 

 

 

그렇게 하나하나 다잡고 마지막 카오스 벨룸

 

 

 

 

 

 

 

 

 

 

 

이번에는 한번도 죽지않고 잡아 주었다

 

 

 

 

 

 

 

 

 

 

 

 

보스들 잡는김에 하드 매그너스도 잡아주었다

 

 

 

얘도 좀 많이 주던걸로 기억한다

 

 

 

 

 

 

 

 

 

 

 

 

 

 

다 받아보니 그리 많지는 않은것 같기도?....

 

 

 

 

 

 

 

 

 

스탬프 북 출석도장도 찍어주는것으로

 

 

오늘의 메이플스토리는

 

 

이것으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