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야기 2024/04/25

2024. 4. 26. 02:30메이플스토리/일상

728x90

 

 

 

 

 

오늘의 메이플스토리 이야기

 

 

 

오늘도 어김없이 도서관에서 시작하는 사냥...

 

 

 

와... 사냥 ... 정말 즐겁다.....

 

 

와아....

 

 

 

 

 

 

 

 

 

 

 

 

카르마 검환불을 받았다

 

 

메이플 데일리 기프트로...

 

 

뭐 쓸일이 있을까는 싶다..

 

 

 

 

 

 

 

 

 

 

 

스톤키위!

 

 

풀네임을 불렀다 내가...

 

 

이녀석 넌 도저히 안되겠다!!

 

 

크아아아아아

 

 

 

 

 

 

 

 

 

 

 

 

 

출석 도장 한개 찍었다

 

 

 

 

 

 

 

 

 

 

 

 

1000마리 사냥기념 스탬프 도장

 

 

빅토리아컵도 찍어주었다

 

 

 

목요일이 되면 초기화되기 때문이다

 

 

 

 

 

 

 

 

 

 

 

 

메이플 사커 온라인

 

 

이기면 200포인트

 

지면 100포인트

 

 

지면 무려 3판이나 해야한다...

 

 

 

 

 

 

 

 

 

 

예!

 

 

 

3판이나 하였다...

 

 

막판은 이긴게 레전드네

 

 

 

 

 

 

 

 

 

 

 

컬렉션을 다 채우니 저걸 주더라

 

 

 

 

 

 

 

 

 

 

 

축구 모자랜다

 

 

받아도 쓸때는 없어보이는데...

 

 

일단 주니까 받는다

 

 

 

이것으로 메이플스토리도 

 

 

끄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