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야기 2024/03/17

2024. 3. 18. 03:40메이플스토리/일상

728x90

 

 

 

 

오늘의 메이플스토리 이야기

 

 

82번째 데일리 파티 보상으로 춤의 조각 500개를 얻고 시작한다

 

 

 

 

 

 

 

 

 

예!

 

 

이제 2일만 더 하면 이것도 끝나는구나

 

 

정말 길고도 길었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도서관~

 

 

길드가 바뀐건 지식의 부재에서 오는 분쟁으로 인해 이렇게 되었다

 

 

길드야 다른곳으로 옮기면 되기에 그럭저럭 받아들이는 중이다

 

 

 

 

 

 

 

 

 

호텔을 어슬렁 거리는 도마뱀 녀석들

 

 

 

 

 

 

 

 

하트 광석이 보이길래 캐주었다

 

 

 

 

 

 

 

 

 

오늘도 어김없이 댕댕이를 참교육 해주러 왔다

 

 

딱 대 댕댕이! 오늘은 평소보다 더 아플거야?

 

 

 

 

 

 

 

 

 

사냥을 하다가 황금가면을 얻었다

 

 

드디어 5개이기는 한데 이대로 사용을 해주어도 방독면을 얻을수는 없다

 

 

 

 

아쉽다

 

 

 

 

 

 

 

메이플 데일리 기프트로 정령의 팬던트를 받았다

 

 

어디다 쓰지?.. 어차피 부캐릭터는 잘 키우지도 않고 썬콜에만 주력하고 있으니

이것도 사용기간이 만료가 될때까지 창고행이지 않을까?

 

 

짧지만 오늘은 이것으로 메이플스토리는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