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야기 2024/03/16

2024. 3. 17. 04:31메이플스토리/일상

728x90

 

 

 

오늘의 메이플스토리 이야기

 

 

 

81번째 데일리 파티 보상으로 코어 잼스톤 70개를 받는날

 

 

 

이 잼스톤은 엔젤릭 버스터한테 주도록 하자

 

 

 

 

 

 

예~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도서관

 

 

 

 

 

 

 

메이플 데일리 기프트는 슬롯 확장 선택권

 

 

이것도 엔젤릭 버스터한테 줘야겠다

 

 

 

 

 

 

 

호텔 아르크스를 어슬렁거리는 도마뱀들아!

 

 

 

내가 왔다!

 

 

 

 

그리고 잡다보니 퀘스트가 다 끝나있었다

 

 

 

 

 

 

매일 똑같은

 

지렁이 유전자가 기어다니는듯한 모습의

 

 

몬스터파크

 

 

리멘

 

 

 

 

 

 

 

축제의 토요일 상자를 얻었다!

 

 

 

몬스터파크 익스트림도 하려고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그만두었다...

 

 

요즘에는 사람들이 더 없어진것같다

 

 

 

 

 

 

 

루시드로 부터 추가 출석 보상 경쿠도 받아주고

 

 

 

 

 

 

 

엔젤릭 버스터로 접속!

 

 

성향 성장 비약을 카리스마 올리는데에 사용해주었다

 

 

 

 

 

 

 

 

 

커스텀 믹스 염색 쿠폰도 받아준다

 

 

 

 

 

 

 

이 색 괜찮아 보인다

 

 

바로 바꿔주도록 하자

 

 

 

 

 

 

 

 

막상 보니 은발이 더 나은것같기도하고...

 

 

 

 

 

 

 

 

이번에는 바이퍼로 들어와서 VIP 부스터를 사용해서 레벨업을 해준다

 

 

 

 

 

 

 

 

죽어버렸다...

 

 

포션도 한정되어있고 펫도 없어서 일일이 간보며 포션을 눌러 사용해주다가 실수로 제때 사용하지 못했다...

 

 

 

 

결국 호신의 부적을 사주어 패널티를 없앴다

 

 

 

 

 

 

 

 

스타포스도 부족한곳에서 고통받기 싫어서

 

 

스타포스가 필요하지 않는 지역에 와서 사용해주었다

 

 

 

 

그런데 경험치 수급이 생각보다 많이 부족하다

 

 

 

 

 

 

 

 

마을을 습격하려는 몹들을 막는 디펜스도 참여해주자

 

 

 

 

 

 

 

 

결국 스타포스 경험치량 뽕맛을 못 잊어 스타포스 필드에 또 오게되었다

 

 

 

어떻게 피가 반만 떨어져도 사용하다보니 어찌저찌 여기서도 경험치를 많이 땡길수있었다

 

 

 

하지만 도중 포션 부족때문에 그만두고 엔젤릭버스터에 쓰기로 하였다

 

 

 

 

 

 

 

 

우선은 코어잼 스톤을 까자!

 

 

 

 

 

 

 

 

60강이 많이 보인다

 

 

이정도면 사냥하는데에 문제는 없을것이다

 

 

 

 

 

 

 

 

사냥할거면 역시 맞는곳에 가야하니 에스페라로 가주었다

 

 

 

 

 

 

 

 

스파이더 인 미러를 받았다

 

 

자리가 없어서 사용할 일은 없을것같다

 

 

 

 

 

 

 

사냥 사냥!

 

 

하지만 역시 스팩이 부족하고 아케인포스도 낮아서 사냥이 원활하게 되지 않고있다

 

 

 

 

그냥 포기하고 썬콜에 나머지 부스터를 쓰도록 하자

 

 

 

 

 

 

 

와 역시 본캐야

 

 

시원시원하게 잡힌다

 

 

 

 

 

 

 

메가버닝 부스터도 있었는데 마감날이 지나서 못써준건 아쉽다

 

 

다음부터는 제때 써주도록 하고자 다짐했다

 

 

기한 마감 직전의 부스터를 다 사용해주며 오늘의 메이플스토리는 이것으로

 

 

끄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