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이야기 2024/02/26

2024. 2. 27. 01:51프린세스커넥트 ReDive [일본서버]/일상

728x90

 

 

 

오늘의 프리코네

98장 하고도 11일

 

 

에리스가 3일 후에 나온다

 

 

 

 

 

오늘의 프마무스메

 

패스캐릭터가 없다

이러면 어제같은 결과를 볼것같아 두려워지기에 더이상은 안되겠어서 지금까지 1등 먹은 캐릭터들에 대한 분석을 해봤다

 

 

 

그랬더니 대다수 캐릭터들이 미드가 큰 캐릭터들이 1등을 먹었었다

 

 

 

 

 

 

 

그래서 선택한 미드가 가장 큰 카오리!

 

가자!

 

 

 

 

 

 

 

 

 

 

 

와!!!!!!!!

 

진짜야?

 

1등이라고?

 

 

 

 

 

 

 

 

 

우오아아아아아아!!

 

1등!

 

 

 

 

 

 

 

게다가 1500쥬얼까지

 

들어오자마자 2080쥬얼이나 벌었다

 

 

 

이게 게임이지 ㅋㅋ

 

 

 

 

 

 

 

 

프레나는 2대나 맞았다

 

 

1대는 떡일테고 1대가 누가 공격한거 같다

 

뚫렸는지 보러가야겠다

 

 

 

 

 

 

일단 수령!

 

 

달다 달아

 

 

 

 

 

 

 

 

프레나는 떨어지지는 않았다

 

한번 공격한 후 방덱을 보고 포기했나보다

 

 

 

 

 

EX템 칸을 좀 정리시켜주기 위해 합쳐주지 못한 핑템들을 합쳐주었다

 

 

 

 

 

 

 

김에 쿠우카 EX템도 핑템으로 바꿔줘서 더 체력을 높혀주었다

 

 

 

 

 

 

 

마망 도장을 받으려고 일퀘 자동 완료 진행 도중 멈췄다

 

아직 포션과 마나 지역의 새로나온 단계를 못돌았는데 자연스럽게 또 잊어버리고 돌뻔했다

 

 

 

 

 

 

포션과 마나를 받는것만 빼고 나머지는 완료!

 

 

 

 

 

 

 

17단계 새로나온 단계라서 얼마나 큰 스팩을 요구할지 몰라서

 

스토리 정석 불도저덱으로 들어가봤다

 

 

 

 

 

 

 

 

너무나도 잘 민다..

 

 

 

이정도면 뉴비들도 200레벨정도만 되도 밀수있지 않을까싶다

 

 

 

 

 

 

컷!

 

 

 

 

 

 

 

 

 

마나도 돌아주었다

 

 

 

 

 

 

 

 

 

이것도 포션 지역과 난이도 자체는 다르지않았다

 

아니 오히려 더 쉬운느낌?..

 

 

어쨋든 총 200쥬얼을 먹었다

 

야미~

 

 

와 오늘만 2280쥬얼, 이제 아레나만 하면 2580쥬얼이네?

 

 

 

 

 

 

지역조사도 무려 5배가 시작되었다

 

하트가 바닥났는데 이기회를 놓칠수없지

바로 달려주었다

 

 

 

 

 

 

 

 

와... 20개.. 미쳤다

이게 파밍이지

 

 

 

 

 

 

 

 

이건 캘 필요가 없었다

 

 

 

 

 

 

 

그래도 5배니까 1배럭은 돌아주었다

아주 오래전에 나온 2레벨이라 확률이 극히 낮다

 

 

던전이나 보드게임에서도 얻을수있는 재화라 이제 앞으로는 돌 일이 없을 것 같다

 

 

 

 

 

 

하트는 여기서 그만두기에는 너무나도 맛있었다..

 

 

소중한 쥬얼을 초기화를 해서라도 파밍을 할 생각이다

 

 

 

 

 

초기화 전 하트갯수

 

 

 

 

 

 

 

풀 초기화 후 하트갯수

순식간에 하트 부자가 되었다

 

 

이번 이벤트로 최소 하트 파밍 목표치는 500개로 잡고있다

이정도 수급력이면 금방 모일것같다

 

 

 

 

 

곧 종료되는 서브스토리

이미 아레이는 캘만큼 캤으니 스토리하나만 베하보스를 돌아주었다

 

 

 

잘가~~ 내년에 보자

 

아직 티켓 못쓰신분은 없으리라 생각한다

들어가는것을 깜빡하고 티켓을 소비 못해 슬퍼하는 사람들을 보면 안타깝다

 

 

후회하지않도록 티켓은 미리미리 써주도록 하자

 

 

 

 

 

심역 퀘스트

 

 

 

 

 

 

 

 

3-6

 

아직은 때가 아니라 생각해 도는것을 포기한 구간이다

 

 

 

 

 

 

 

그래서 3-5에서 스킵티켓으로 파밍했다

 

 

 

 

 

 

 

여기는 32랭으로 만들어준게있어서 사루카가 아니면 딜이 부족해서 

1-9로 만족해 파밍했다

 

 

 

 

 

 

 

여기는 오늘이야말로 클리어할 생각이였다

 

 

 

 

 

 

 

 

 

하트도 많이 생겼겠다

피스를 사서 전용장비 레벨을 올려 도전할 생각이다

 

 

 

 

 

 

 

... 구입!

 

 

 

 

 

 

 

헉... 아니아니 이건좀..

 

 

 

 

 

 

 

그래 이정도만....

 

일단 구입했다

 

 

 

 

 

 

 

180밖에 안되네

 

되겠지?...

 

 

 

 

 

 

 

 

 

도전!!!

 

 

 

 

 

 

 

 

 

 

 

 

 

갸아아아악...

 

조금 더 버틴거는 같은데 결국 죽었다..

전장 300을 찍어야할거같다

 

그런데 체력을 보면 성쥰이 살아도 이건 지금 스팩으로는 불가능하다는것을 깨달았다

(내 여신석!!!!!!...)

 

 

 

 

 

 

 

 

 

욕심 부리지말고 빛속도 1-9로 만족했다

 

언젠가는 뚫겠지~

 

 

 

 

 

 

 

 

 

29일에 나올 에리스가 아마 암속이 아닐까싶다

 

암속은 아직까지도 공략이 나오지 못했을정도로 캐릭풀이 처참한 속성이다

 

 

 

 

 

 

 

풀은 2-9로 만족

 

2-10은 지금으로서도 딜부족이다

 

 

 

 

 

 

 

이거 뚫리는줄 알았는데

 

오른쪽만 뚫어서 뚫리는게 아닌가보다...

 

 

 

 

 

 

 

그래서 여기 두개의 길도 지금 뚫고 있는 중이다

 

 

 

 

 

 

 

공격당해 10위로 떨어져있었다

그런데 실수로 7시 아레나 싸움 깜빡하여 하지 못했다...

 

 

290쥬얼로 만족해야할것같다...

 

 

 

 

 

 

 

오늘의 아레나

 

10/3

 

 

10쥬얼 정도야... 오늘 크게 먹은거에 비하면 새발의 피다 

 

 

 

 

 

 

오늘부터는 베리하드 피스가 5배다!

 

 

당장 베리하드 피스를 캐주었다

전장2가 출시할때는 이 피스가 꽤 많이 필요하다

 

 

 

 

 

 

3일차 클전

5네임드 토르페돈

 

생긴게 개복치처럼 생긴녀석이다

 

 

 

보스한테 돈맛을 보여주고

 

 

 

 

 

 

엄마 손 도시락도 주고

 

 

 

 

 

 

 

 

캬루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까지 보여주고

 

 

 

 

 

 

 

귀여운 밤피까지 보여주며

 

 

 

 

 

 

 

12등을 기록했다

 

내가 노루라니!....

 

내일부터는 좀 더 어려운덱을 찾아서 해야겠다

 

 

 

 

 

오늘의 무료연

 

 

 

 

 

 

 

 

 

 

어디서 많이 본 장면

 

 

 

 

 

 

 

 

 

 

아 이 ㅅㅂ

 

오늘의 프리코네는 이렇게 종료하였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