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이야기 2024/02/13

2024. 2. 14. 00:32프린세스커넥트 ReDive [일본서버]/일상

728x90

 

하루를 알리는 마망의 도장

 

 

7시에 하는 아레나 싸움

 

구식 덱이라 뚫기가 쉬웠다

 

 

 

평화로운 프레나는 오늘도 떡돌리는 날

 

일본사람이 한국식 떡의 의미를 알지는 모르겠네

 

 

 

 

전장받은 리버레이터 카야 줄여서 리카야 아레나에서 썼었는데

 

그다지 평은 좋지않지만 조금이라도 쌔지니까 오늘도 캐는중이다

 

 

 

 

휴대폰으로만 하다 앱플로 하니까 이게 10으로 되어있는지 모르고있었다..

 

오늘 100으로 바꿔줬다

 

상자깔때 한번에 까는 재료 수 라고 보면된다

 

 

 

 

아유이가 뭐라고 말하고있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으니 패스 

 

 

 

 

일본 판타지 애니메이션에서 엑스트라로 나올법한 캐릭터같이 생겼다

 

 

 

 

아레나에 미친 나는 아레이 피스도 열심히 캐줬다

 

6배럭이라 5성 한돌도 금방 찍어줄것같다

 

 

 

 

 

노출이 클수록 강하다는 말을 들었다

 

 

 

 

 

피스 수급이 달달하다

 

 

 

 

발리코 피스랑 마지막 피스 수급상태가...

 

나머지는 준수하니 봐준다

 

 

 

 

 

갸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악 핑템 좀 줘

 

 

 

아레나 3/3 300쥬얼, 아주 좋다

 

공산화 패치전에는 600쥬얼이여서 아쉽지만 그만큼 사람들 경쟁이 줄었으니 만족한다

 

 

 

 

 

할사키 방덱에 카스미 공덱으로 공격온 이상한 녀석이 있다

 

덕분에 코인 냠냠 맛있게 잘먹었다

 

 

 

피스가 적게나왔지만 마침 150개가 넘어서 발리코 5성을 만들어줬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