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이야기 2024/06/04

2024. 6. 4. 22:32프린세스커넥트 ReDive [일본서버]/일상

728x90

 

 

 

 

 

오늘의 프리코네 이야기

 

 

105장 하고도 5일차 마나경단 받는날

 

 

 

 

 

 

 

 

 

 

 

 

프린세스 아레나 한번 공격당한 흔적이다

 

 

 

한번 보러가도록 하자

 

 

 

 

떡이였다

 

 

 

 

 

 

 

 

 

 

 

 

마망 도장

 

 

일본은 오늘 맑은날!

 

 

 

 

 

 

 

 

 

 

 

심역퀘스트

 

 

모든게 800돌파!

 

 

샤드도 881개라니 꽤 많이 나와주었다 

 

 

 

 

 

 

 

 

 

 

 

 

 

스즈나와 사렌 베리하드 피스도 1번 빼고는 다 나와주었다

 

 

 

 

 

 

 

 

 

 

 

 

나나카와 아오이는 반 정도만 나와주었다

 

 

좀 슬프네

 

 

 

 

 

 

 

 

 

 

 

서브퀘스트

 

 

마스터 피스 하나 득템!

 

 

 

 

 

 

 

 

 

 

 

 

아레나 쥬얼 보상은 9/3 

 

 

아쉽게도 295쥬얼이다

 

 

내가 7시 싸움 쳤기는 했는데 누가 먼저 들어가서 더 빨리 나와버렸다

 

 

내가 친사람은 4등에서 14등으로 갔고 결국 나는 9위에서 14등을 이긴것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9위 그대로가 되어버렸다

 

 

뭐 누가 나를 공격하는지 누가 먼저 공격했는지 알 방도가 없으니

이 결과는 그냥 받아들이자...

 

 

고작 5쥬얼이잖아!

 

 

그래서 어쨋든 295쥬얼이다

 

 

 

 

 

 

 

 

 

 

이사람 9위 알박이려나

 

 

9위를 고집하는 사람이라 또 나를 공격하더라

 

 

미사키와 캬루

 

케릉이 파워에 어쩔수없었다

 

 

 

 

 

 

 

 

 

 

 

 

뒤로 밀려나서 복구한거다

 

 

 

 

 

 

 

 

 

 

사진을 뒤죽박죽 찍어버려서 이렇게 설명하게 되었지만 7시 아레나 싸움이다

 

 

 

 

이건 족보에 없었는데 신레이, 네아, 아네모네, 에리스 기준으로 족보 검색해보니까

 

 

 

 

변수없이 이길수 있을만한 공덱을 찾아보니 저게 나왔다

 

 

아무튼 이렇게해서 295쥬얼을 받게된것이다

 

 

이것으로 프리코네 이야기는

 

 

끝!

 

 

 

 

 

 

 

728x90